Search
🔈

마이크 및 음량 관련 문제가 생겼을 때

아래의 문제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에는 1877-4872로 연락하시거나 카카오톡 1:1 상담으로 문의주세요.

Q : 환자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

A: 음량설정을 살펴봐주세요.
작업표시줄에 음량 아이콘을 살펴보시고 x가 붙어있는 아이콘이면 눌러서 음소거를 해제해주세요.

Q : 의사의 목소리가 환자에게 들리지 않는 경우

A : 마이크 설정을 살펴봐주세요.
1.
스피커 아이콘에서 오른쪽 클릭을 하여 [소리설정열기] 메뉴를 선택해주세요.
2.
소리 설정창에서 <입력> 항목에서 입력장치를 확인합니다.
입력장치가 마이크(Logi C270 HD WebCam) (혹은 사용하시는 마이크 모델) 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마이크 테스트에서 소리를 낼 때 마이크 음량이 변화하는지 확인해주세요.